본문 바로가기

해외여행/나트랑

[베트남 나트랑] 쓸데없는 패키지 투어를 하고 싶지 않은 여러분에게!

728x90
반응형

 

베트남 여행 2일 차 루트

호텔 -> 양떼 목장->판랑 사막->포시즌 식당->호텔->나트랑 시내 탐방(야시장)

 

보통 나트랑 여행을 계획하다보면 중간에 하루 정도 사막을 낀 패키지 투어를 신청하게 되는데요.

 

이때 패키지를 신청할 때 자기가 가고 싶지 않았던 곳들을 껴서 가야하는 경우가 더러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.

 

또 자유여행으로 온 이유가 같이 온 일행끼리 놀고 싶어서 일텐데 그 사이에 패키지를 껴서 모르는 사람들이랑 단체로 여행하는 건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생각해요.

 

이런 분들을 위해 제가 나트랑 여행 2일 차에 했던 투어를 소개해볼까 해요. 

당연히 저는 블로그 아예 쌩 초짜여서 어떠한 커미션도 없고 그냥 제가 즐긴거 그대로 설명해 드릴게요.

 

운영되는 시스템을 보니 대장 택시 아저씨랑 카톡을 하면서 가고 싶은 장소들을 고르면 원하는 날 투어를 자유롭게 할 수 있어요.

 

저는 클룩 패키지에서 판랑 사막과 양떼 목장은 좋았지만 나머지 장소들은 그닥 땡기지가 않아서 이 두 코스만 선택해서 가기로 했어요. 

 

 가격은 15만 동으로 가격대가 조금 있어요. 또한 판랑 사막 투어, 양떼 목장 입장료 등은 별도에요. 그렇지만 패키지랑 가격 비교를 했을 때 엄청 크지는 않았고 저희의 개인 운전사를 고용한다는 느낌으로 생각하시면 돼요.

 

 

나트랑 나짱 투어 안내문
택시 기사님 연락처

여기가 택시 기사님 연락처에요. 대화하실 때 번역기를 조금 써야한다는 단점이 있긴 한데 간단한 건 영어로도 얘기하실 수 있어요.

 

나트랑 나짱 투어 사진나트랑 나짱 투어 길거리 사진

 

첫 번째 여행지로 양떼목장에 가는 중에 찍은 사진이에요. 가는데만 거의 1,2 시간 정도 걸렸어요.

 

 

 

Thiên Đường Thiên Nhiên Ninh Thuận (Natural Paradise Ninh Thuan) · Đ.702, Công Hải, Thuận Bắc, Ninh Thuận,

★★★★☆ · 관광 명소

www.google.com

양떼 목장은 생각보다 그렇게 좋지는 않았어요

 

나트랑 나짱 양떼 목장 입구나트랑 나짱 양떼 목장 양 사진나트랑 나짱 양떼 목장 양 전부

 

그렇지만 특색이 있는 곳 방문했다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. 크기도 많이 작아서 만약 양을 보고 싶은 게 아니라면 굳이? 오히려 대관령이 더 재밌을 거 같아요. 저는 양떼 목장보다 그 주변 풍경이 더 예뻤던 거 같아요.

 

여기서 자유롭게 놀고 난 다음으로 판랑 사막이라는 곳을 갔어요.

 

판랑 사막은 유명한 무이네 사막보다 나트랑에서 더 가까운 곳이에요. 

 

사막 보러 가는 길에 베트남 소들

 

도착하면 이런 먹을거랑 물도 줘요

나트랑 나짱 사막투어 전 먹을거리

 

 

사막 투어 비용으로 6만동을 요구하는데 아마 흥정을 했어야 했을 거 같아요 그게 조금 아쉽..

 

사막이라기 보다는 모래 언덕 느낌이 강해요. 근데 처음 보는 풍경이어서 예뻤어요!

 

이걸 다 끝내고 오면 포시즌즈 라는 식당에서 밥을 먹으러 가요. 

 

Bốn Mùa - Fourseasons Phan Rang · H27F+8M5, Mười Sáu Tháng Tư, Mỹ Hải, Tp. Phan Rang - Tháp Chàm, Ninh Thuận,

★★★★★ · 음식점

www.google.com

음식들은 꽤나 준수 했어요.

나트랑 나짱 투어 중 포시즌즈 음식점나트랑 나짱 투어 중 포시즌즈 음식

 

 

이렇게 투어를 마치고 호텔로 데려다준답니다

 

마지막 날에는 호텔에서 공항까지도 픽업 요청드렸는데 호텔에서 저희 짐까지 픽업 해주시고 데리러 왔어요!

 

덕분에 정말 편하게 여행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:)

 

만약 패키지가 조금 꺼려진다 하시면 여기로 연락하셔서 투어 진행하면 아주 좋을 거 같아요 ~

728x90
반응형